Loading...

해외직구

조회 866

집들이 선물로 딱이야! 샤오미 미지아 자동 손세정기!

2020-02-21

안녕하세요!  

에타홈예요 :)

 

날씨가 풀렸다가 추웠다가 하는데

여전히 감기 걸리는 사람들이 많아요.

저도 요즘 감기로 고생 중이에요ㅜㅜ

 

여러분들은 감기 걸리지 마시라는 의미에서,

오늘은 면역력 강화의 첫걸음인

청결을 도와줄 친구를 소개할게요 ^^

바로바로~~~!

 

 

샤오미 미지아

센서형 자동 거품 손세정기!

 

짜쟌!

바로 요 녀석이에요! 

 

원래 펌프형 핸드워시를 사용했는데요,

얼마 쓰지도 못했는데

펌프가 고장이 나버렸어요..!

 

리필용도 많이 남았구, 

인테리어도 이쁘게 하고싶어서

이참에 자동 손세정기로 바꿔봤어요!

 

배송은 일주일정도 걸렸어요!
사실 저는 가격이 저렴해서 
크게 기대는 안하고 있었어요,, ㅎㅎ,,,

그런데 웬걸 ?!
기대 이상으로 너무 이쁜 거 있죠 !!!!!


 

보이세요? 

포장박스부터 갬성 뿜뿜하는 이 자태!!

 

 


우앙 ...!

진짜 실물이 훨~~~씬 이뻐요!!!!!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스러워보이기까지 !

일단 겉모습은 100% 만족했습니다!

이제 자세히 내용물을 확인해볼게요! 

 

 

 

구성은

손세정기 본체 + 손세정제 + 건전지 + 설명서

이렇게 되어있답니다!

 

 

 

손세정제는 제균형과 보습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제균형을 선택했습니당~!

 

건전지까지 챙겨주는 센스!!

되게 작은 부분이지만 덕분에 만족도가 더 높아졌어요!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용~~!

 

 

▲ 손세정기 본체

 

 


▲ 손세정기 본체 

 

 


▲ 손세정기 본체

 

 


▲ 손세정제 (제균형)

 

 


▲ 손세정제 (제균형)

 

 


▲ 상품소개 

 

 

 

 

▲ 사용방법

 

 

 

 

▲ (좌)손세정기 장점

/ (우)손세정제 장점

 

 

▲ 설치 방법

 

사용 설명서는 중국어로 적혀있지만

그림으로도 자세히 나와있어서 

중국어를 못하시더라도

이해하기 쉬우실 거예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설치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손세정기 본체 밑부분 뚜껑을 열어준다.

(열린 좌물쇠모양을 ▼부분에 맞추면 쉽게 열려요!)

 

 

 

 

2. 준비된 건전지를 넣어준다.
 

 

 

3. 뚜껑을 닫고,

▼부분에 열쇠잠금모양을 맞추고

고정시킨다.

 

 

 

4. 손세정제통 뚜껑을 열어 마개를 제거한다.



5. 손세정기 본체를
손세정제통에 연결해준다.

 

초 간단 완성 !!!!!!

 

전 사실 기계치라서,

직접 설치해야되는 걸

굉장히 귀찮아하고 어려워하는데요,

 

이건 진짜 설치라고하기도

애매할 정도로 간단했어요 ㅋㅋㅋ!

저처럼 기계 잘 못다루시는 분들도

쉽게 하실 거예용 ~!

 

 

 

화장실 컷이에요!!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어떤 화장실에도 다 어울릴 거 같네요 :)

 

 



저기 동그란부분이 전원버튼이에요!

한번 터치하면 파란불이 들어오면서 켜져요 !

 

 

 

다시 터치하면

빨간불이 들어오면서 꺼지구요 ㅎㅎ

 

 



거품도 몽글몽글 잘 나와용 ㅎㅎㅎ

생각보다 향도 좋고 괜찮았습니당! 

 

 

 

 

 

센서가 반응이 엄청 빨라요!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손을 갖다 댄 후

1~2초면 바로 나와요 ! ㅎㅎㅎ

 

소음도 굉장히 적은편이에요!

(마이크로형 고효율 모터로

저전력, 저소음이라고 해요!)

 

제거 사면서 사촌언니네도 선물했는데,

조카들이 재밌어하면서

손을 자꾸 씻으려고 한다네요! 

(뿌듯뿌듯)

 

굳이 단점을 꼽자면,

아이들이 자꾸 장난친다고해요 ㅋㅋㅋ

그리고 센서반응이 너무 좋아서

옆에 묻은거 닦으려고 잠깐 손 스쳐도

쭈욱 나와요,, ㅋㅋㅋㅋ

 

그런 부분 외에는 장점이 너~~~무 많아서

대만족, 강력추천합니다!!!!!

 

 

 

 

샤오미 미지아 센서형

자동 거품 손세정기

 

1. 가성비 갑! (1만원대)

2.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GOOD!

3. 저전력, 저소음, 빠른 센서 반응

4. 몽글몽글 거품 생성 great!

5. 초간단 설치

6. 생활방수 가능

 


샤오미 미지아 센서형

자동 거품 손세정기

구매하러 가기

 


 

 



매거진에 나온 상품

좋아요 0공유 2댓글 0조회 866

댓글 0

관련상품 추천

다른 매거진 더보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