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DIY/가드닝/펫

조회 860

[이나바 차오츄르]삼시세끼 쿵이 간식

2017-09-20


 

 

 

 

최근 삼시세끼를 보시면 윤균상의 반려묘 쿵이와 몽이가 많은 분을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윤균상 씨가 반려묘에게 급식을 했던 제품을 알고 싶어 하는 분이 많은데요 그래서 쿵이, 몽이가 무척이나 좋아했던 간식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이 제품은 일본 이나바 펫푸드에서 나온 차오 츄르 제품입니다. 이나바 펫 푸드는 1958년부터 반려동물용 식품을 생산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믿을 수 있고 맛있는 펫 푸드를 공급해오고 있습니다. ISO22000 인증 및 까다로운 원산지 관리와 품질 관리를 통해 최상의 재료로만 만들며 잔류농약 검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생산시설 하나나 꼼꼼히 관리하는 브랜드입니다.  

 

 


 

 

이나바 펫푸드의 인기 상품 차오 츄루는 급여가 편리하도록 각각 스틱형 포장에 담아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으며 기호성이 뛰어나 입맛이 없거나 활력이 떨어진 고양이에게 좋습니다.  

 

 


 

 

차오 츄루의 특징으로는 녹차추출물이 들어있어서 대소변의 악취를 줄여주는데 도움을 주며 고양이의 건강을 고려하여 비타민 E와 각종 미네랄을 첨가하였습니다. 10가지의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호성이 뛰어나 직접 급여하여도 잘 먹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소화가 잘 되는 제품입니다.  

 

 





 

 

이 외에도 스틱형, 수프형, 캔형 등 많은 종류에 상품들이 있습니다. 지금 ETAH 에서 13% 할인 판매를 하고 있으니까요. 많이 방문하셔서 좋은기회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펫에 관련된 제품들도 구비되어 있으니, 다른 제품들도 구경해보세요.  

 

 

 

 



좋아요 0공유 23댓글 0조회 860

댓글 0

다른 매거진 더보기

TOP